※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동네 공원에서 좀 뛰고 들어왔더니 몸도 가볍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오늘은 배우 차화연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차화연] 차화연의 본명은 차학경이고, 출생일은 1961년 2월 12일 (59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차화연] 차화연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0cm,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B형, 가족 관계는 '딸 차재이(배우)(1990년생), 아들 2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차화연] 차화연은 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용과를 나왔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차화연] 복귀 후 예전과는 달라진 연기스타일 탓에 연기 공부도 새롭게 노력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복귀 후에는 나름대로 다작 중인데, 적어도 1년에 1편 이상의 드라마에는 출연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배우 차화연] 사랑과 야망 종영 후인 1988년, 결혼으로 연예계에서 잠정 은퇴하였습니다. 그러다가 2008년 애자 언니 민자로 복귀하였습니다. 복귀 초기에는 후덕한 체형으로 동네 흔한 아주머니 인상이었으나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현재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빠른 변신을 이뤄냈습니다.
[배우 차화연] 제2기 미스 롯데 출신으로 처음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1978년 TBC 공채로 데뷔한 차화연은 드라마 '금남의 집', '참새와 허수아비', '도시에서 우는 매미' 등에 출연했고, 1987년 MBC 주말 드라마 사랑과 야망의 김미자 역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인기로 당시 톱스타들만 찍는다는 화장품광고 모델이 되기도했고 이제 막 전성기가 시작되던때였습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차화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시는 데 도움이 되어드렸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