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요즘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장신영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배우 장신영의 출생일은 1984년 1월 17일 (36세),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신체 스펙은 170의 큰키와 늘씬한 몸매로 잘 알려져있죠
배우 장신영은 전주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 연영과를 나온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소속사는 배우 장신영은 주민등록상에는 2월 17일로 되어있지만 실제로는 1월 17일이라고 합니다.
많은 나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런게 가능했던 이유는 병원에서 태어난 게 아니라 집에서 태어났다고하네요.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서 밝혔다고 하네요
배우 장신영은 전라북도 군산시에서 태어났는데 개명 전 이름은 장신자였으나 어린 시절 놀림을 받았었고
결국 데뷔 전에 개명한 케이스라고 합니다.
당시 이광기 소속사로 들어갔는데 그래서 이광기가 지어줬다고 하네요
한편 배우 장신영은 어떤 연속극에 캐스팅 돼 이미 촬영을 일부 진행했었는데, 영화 촬영과 연속극 촬영을 병행하기 힘들다고 판단해 결국 하차를 하기로 했던 일화가 있습니다. 하차와는 별개로 이 당시 전 남편이 장신영 동의 없이 명의를 사용해 다수의 계약을 체결했다면서 전 남편을 고소를 했고 소송까지 하는 상황이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배우 장신영은 2001년 제71회 전국 춘향 선발대회에서 현(진선미정숙현)을 수상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는데 춘향 선발대회 입상 이후 배우 이광기가 캐스팅을 하면서 첫 소속사가 이광기가 소속된 기획사였고, 장신영이란 이름도 이광기가 지어줬다고 합니다. 이는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서 밝혔습니다. 참고로 그당시 전국춘향 선발대회에서의 진은 연기자 이다해라고 합니다.
배우 장신영은 동상이몽 너는내운명에 2017년 9월 18일부터 고정출연 하다가 결혼식을 위해 2018년 1월 22일 잠시 하차후에 결혼식을 올린 후 5개월 만인 2018년 6월 11일에 재합류 했다가 한달만인 7월 30일에 하차했습니다. 하차 전에는 스튜디오에 장신영이 출연했지만 결혼식 후 재합류 했을 때는 강경준이 스튜디오에 출연했습니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공개 커플로 잘 알려져 있었는데 결혼준비를 하면서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 동반출연을 하며 이슈가 되었었죠 당시 초등학생 아이를 둔 엄마로 보여지지 않는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로 이슈가 되었었던 기억이 납니다.
최근에 둘째를 출산 하고 난 뒤에도ㅠ 여전히 아름다운미모더라고요
배우 장신영은 2살 때 완주군으로 이사를 가서 살다가 고등학교 시절에 전주로 이사를 갔다고 하네요
배우 장신영은 연속극에서 배우들이 직접 노래와 악기를 연주했던 적이 있는데,
그중에 장신영은 드럼을 연주했습니다.
배우 장신영은 100회 특집 홈커밍으로 1년만에 출연했는데 스튜디오에는 강경준이 출연했습니다.
배우 장신영은 강경준과 장신영의 혼인신고 당시 증인이었고, 2018년 7월 16일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등장했었습니다. 장신영의 친언니가 강경준과 동갑이고 친언니의 남편이 장신영과 동갑이라고 합니다.
배우 장신영은 이혼 이후 홀로 아이를 양육하던 시절에도,
싱글맘이라는 편견 없이 연예계 생활을 이어가다 2013년 연속극 가시꽃에서 상대역이였던 배우 강경준과 5년 열애 끝에 2018년 5월 26일 결혼했습니다.
배우 장신영은 이 작품에서 지금의 남편 강경준을 만나 2018년 5월 결혼했습니다.
배우 장신영 개명전 이름은 장신자(張新子). 교회의 신자가 되라는 뜻에서 목사가 지었줬다고 하고,
지금의 장신영이란 이름은 배우 이광기가 지어줬다고 합니다.
배우 장신영은 2019년 9월 29일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배우 장신영은 2018년 5월 25일 강경준과 결혼을 해서 1년 4개월 후에
둘쨰를 출산했는데 첫째와 나이 터울이 많이 나서 그런지 첫째가 아기를 너무 귀여워하고 신기해 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살짝 보였었죠
배우 장신영은 2003년부터 줄줄이 MBC 연속극 출연이 이어진 이유는 MBC에서 그녀의 잠재력을 높이 사 200회 전속 계약을 맺었기 때문입니다. 천정부지로 오르는 주연급 배우들의 출연료에 대한 대안으로 한동안 MBC는 막 떠오르는 배우들과 전속 계약을 맺어 자사 연속극에 활용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계약을 맺은 배우로는 장신영 외에도 김성민, 현빈 등이 있습니다.
배우 장신영은 2006년 23살이란 어린 나이에 결혼해서 1년후인 2007년에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전 남편이 장신영의 명의로 사기 행각을 벌인 바람에 결혼 3년만인 2009년에 이혼하였습니다. 아들 양육권은 장신영이 맡기로 하고 이혼 이후 싱글맘으로서 연예계 활동을 하였습니다.
개성 넘치는 매력과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는 배우 장신영. 앞으로도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는 배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